이번주에 시작했던 주전자 모델링을 끝내고
재질 입히고 렌더링 하는데까지 완료!!
지난번 모델링한 작업 이후에 두가지 Material을 생성해서 각각 맞는 위치에 적용했다.
- Material 탭에서 Material 생성 후, Metallic과 Roughness 값을 조절해서
조금 더 메탈 느낌을 내거나 빤딱빤딱 해지는 느낌을 적용
- Ctrl + B로 렌더링 영역 설정 / 해당 영역에서 Shift + Z를 눌러 실시간으로 렌더링 결과물 맛보기
- 램프나 카메라 위치 조정해서 렌더링 결과에 조미료 좀 치고
- 카메라로 보여지는 영역 확인은 0 & Lock camera to view 체크
내가 보고 있는 방향으로 카메라를 맞추고 싶으면 Ctrl + Alt + 0
플라스틱 Material 설정할 영역 잡을 때 발까지 잡힌 건 안비밀~
약간 코가 긴 돼지 주전자지만 귀요미 발 포인트가 있어서 귀염뽀짝 주전자 완성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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