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게임 설계의 순서
1. 게임 기획하기
2. 게임 리소스 준비
- 오브젝트 모두 나열
- 오브젝트를 움직일 컨트롤러 스크립트 작성
→ 움직임을 제어하는 대본
- 오브젝트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는 제너레이터 스크립트 작성
→ 게임 플레이 시 생성될 오브젝트
- UI를 갱신할 수 있도록 감독 스크립트 작성
→ UI를 조적하거나 진행 상황을 판단할 스크립트
- 스크립트를 만드는 흐름 고려
보통 컨트롤러 → 제너레이터 → 감독 순서로 작성
* 게임 설계의 순서
1. 게임 기획하기
2. 게임 리소스 준비
- 오브젝트 모두 나열
- 오브젝트를 움직일 컨트롤러 스크립트 작성
→ 움직임을 제어하는 대본
- 오브젝트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는 제너레이터 스크립트 작성
→ 게임 플레이 시 생성될 오브젝트
- UI를 갱신할 수 있도록 감독 스크립트 작성
→ UI를 조적하거나 진행 상황을 판단할 스크립트
- 스크립트를 만드는 흐름 고려
보통 컨트롤러 → 제너레이터 → 감독 순서로 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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